[LIFE][일상]/[Ski][스키]

X4 시즌 패스 3차

감자 [Potato] 2022. 11. 29. 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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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X4+ 시즌패스 3차 판매 소식입니다. 

지난 1차, 2차 관련 소식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2.10.04 - [[LIFE][일상]/[Ski][스키]] - [스키장 시즌권] X4+ 시즌 패스 발매 시작 (10/4~)

 

[스키장 시즌권] X4+ 시즌 패스 발매 시작 (10/4~)

드디어 기다리던 스키 시즌권이 10월 4일 부터 구매가 가능해 졌습니다. 올해는 X4 시즌패스로 용평 스키장 하이원 웰리힐리 오크밸리 이렇게 4개의 스키장을 하나의 시즌권으로 이용할 수 있습

b787-0521.tistory.com

2022.11.07 - [[LIFE][일상]/[Ski][스키]] - [22/23시즌] X4+ 시즌패스 2차판매

 

[22/23시즌] X4+ 시즌패스 2차판매

안녕하세요? 지난번 X4 스키 시즌권 1차 판매가 되어 관련 포스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카드 발급 이벤트와 함께 좋은 가격에 시즌권을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스키장 시즌권] X4+ 시즌 패스 발매

b787-0521.tistory.com

 

가격이 상대적으로 많이 올랐는데요.

성인권 기준으로 1차에서는 393,000원

2차에서는 450,000원

지금 판매하는

3차에서는 510,000원에 판매을

시작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욜겨 놓았습니다.

 



 


이용 상세 정보
상품 기본 정보
유효기간 : 4개사 중 최초 개장일부터 ~ 마지막 폐장일까지
상품 사용 안내
[이용 방법]
수신한 카카오톡 또는 LMS 내 사용자정보 URL을 통해 사용자정보 페이지 접속
플레이스토리 사용자정보 등록페이지에서 구매인증번호 및 등록자 휴대폰인증
X4+시즌패스 실사용자 정보 등록 (실사용자 성명, 사진 등)
"4개사" 현장 X4+시즌패스 데스크에서 시즌패스 수령
카카오톡 미수신 or 분실 시 '플레이스토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티켓문의 : 02-6925-3193 (발송처 : 플레이스토리)
운영시간 : 월~토 : 09:00 ~ 17:00(점심시간 : 12:00 ~ 13:00), 일/공휴일 : 휴무
★ 환불접수 가능시간 09:00~17:00 (주말 및 공휴일 접수불가)
[쿠폰 사용 안내]
용평/하이원/웰리힐리파크/오크밸리 스키장 전 시즌 내 이용 가능
성인권 : 2003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청소년권 : 2004년 1월1일 출생일 ~ 2019년 12월 31일 출생일까지
13세 이하 직계자녀 1매 무료 시즌패스 제공 (가족관계증명서/등본/의료보험증/직계 자녀)
직계자녀 무료 기준 : 2010년 1월 1일 이후 ~ 2019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발급비용 30,000원 별도 (현장지불)
3차 판매 사용자정보등록 알림톡은 구매후 발송되며, 이후 사용자 정보등록이 가능합니다.
3차 판매는 배송되지 않으며, "4개사" 현장 X4+ 시즌패스 데스크에서 수령가능합니다.
X4+ 시즌패스 알아보기 https://x4-2022.playstory.co.kr/
이용약관 https://x4-2022.playstory.co.kr/terms/
유의 사항 안내
①"4개사”란 용평리조트,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오크밸리 4개회사를 통합하여 말합니다.
② X4+시즌패스 2022/2023 동계시즌(먼저 개장하는 스키장의 개장일 ~ 마지막으로 폐장하는 스키장의 폐장일) 동안 “4개사” 의 스키&보드 리프트와 곤돌라를 이용 할 수 있으며, “4개사” 지정하는 각종 부가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③ X4+ 시즌패스 운영일수는 “4개사” 중 개장일(먼저 개장하는 스키장 개장일 기준)로부터 60일이며,이후 폐장일(최종 폐장하는 스키장 폐장일 기준)까지 기간은 서비스 기간입니다.
단 “4개사” 스키장 중 1개사 이상 스키장에 슬로프 운영 시 운영일수에 포함됩니다.
④ “X4+”의 유효기간 중 이용횟수는 제한이 없으나 천재지변, 기상여건(강풍, 우박 등으로 인한 안전문제 발생), 사회재난, 정부의 지침[전염병, 감염병 등 관련 명령(집합금지 등), 이용제한, 시설폐쇄 등] 및 “4개사”의 입장객 초과시, 리프트 및 곤돌라 정비, 보강 제설, 국내외 스키대회로 인한 슬로프 제한 등의 사유로 인하여 일부 또는 전 리프트/곤돌라 운행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은 불가피성을 인정하여야 하며 “4개사”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세부사항은 X4+시즌패스 약관을 확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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