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자동차]/[Detailing][세차]

BMW 교대 서비스 센터

감자 [Potato] 2020. 9. 11. 07:00
728x90
반응형
SMALL

서울 교대 서비스 센터를 다녀왔다.

 

센터에 들어서면 1층에서 안내를 받고 2층 고객 대기실에서 기다리고 았으면 담당 어드바이저가 차량 번호를 통해 부르면 내려가서 어드바이저에게 문제를 이야기 하고 접수를 진행하면 된다.

이번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진행했다. 어드바이저나 센터는 가끔 전화 통화가 어려울 때도 있고 하니 네이버로 예약해서 확정을 받으면 쉽게 예약으로 방문이 가능하다.

이전에 담당 어드바이저도 굉장히 좋았지만,

개인 사정으로 그만 두셨고,

최근에 손동x 어드바이저로 담당이 변경되었다.

굉장히 친절하시고, 차량 문제에 대해 굉장히 잘 공감해 주시고,

정확한 접수와 차량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주셔서

지금까지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

 

이번에도 차 계기판에 경고등이 들어와서

어드바이져를 통해 진단을 받았고,

부식 문제로 인해서 본사에 해당 사항을 접수하고

센터로부터 수리를 받았다.

 

 

2층에 들어서면 기다리면서 먹을 수 있는

간식거리와 음료가 준비되어 있으며

사용 할 수 있는 컴퓨터 2대,

안마 의자 등이 준비되어 있다.

 

더운 날씨에 2층은 냉방도 잘 되어 있어

차량 수리 시간 동안 대기 하기가 참 좋았다.

2층에 올라 오면 바로 왼쪽에 악세서리를 전시하는

유리 캐비넷이 있고

그 안에 자동차 축소 모형이나, 간단한 악세서리가

전시되어 있고 구매도 가능하다.

컴퓨터 테이블 앞에는 BMW 올드 모델들이 벽면에 사진으로

붙어 있으며 예전 모델 디자인에 대해서

눈으로 보며 줄길 수 있다.

 

 

 

오늘은 다행이 정비가 순조롭게 진행되었고,

늦은 시간까지 정비가 진행되었지만 그 시간까지

작업해 주신 직원분과 담당 어드바이저님께 감사드리고 싶다.

항상 웃으면서 친절히 고객을 대해 주시고 문제를 해결해 주시는

한결 같은 모습에 센터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생긴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