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2024/02 27

[강릉] 탕화쿵푸 교동택지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라탕을 먹으러 다녀온 탕화쿵푸 교동택지 점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탕화쿵푸 교동택지 지점의 위치는 아래 지도와 같습니다. 가게 문을 열자 마자 들어가 봤습니다. 먼저 오픈 시간에 맞춰서 재료들이 딱 진열되어 있어서 기분 좋았습니다. 색색들이 준비되어 있는 재료들이 보기에도 좋았고 재료를 고르는 재미도 있게 만들어 주었네요 . 메뉴는 마라탕, 마라샹궈, 꿔봐로우 이렇게 세 종류가 대표메뉴로 보였습니다. 친절이 적혀 있는 안내문에 따라서 이것 저것 먹고 싶은 재료들을 마음껏 담아 보았습니다. 재료들을 사장님께 건네고 계산을 하면 바로 요리를 시작해 주십니다. 여러가지 매운맛을 고를 수가 있는데 신라면 기준으로 신라면 보다 매운 맛이 1.5 단계라고 하니 주문시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개인..

[대전] 삼정회관 (Feat. 대패 삼겹살)

안녕하세요 ? 오늘은 대전 선화동에 위치한 삼정 회관 관련 포스팅입니다. 자세한 삼정회관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조해 주세요 . 삼정회관은 구관과 신관으로 되어 있습니다. 포스팅의 제일 처음 사진은 신관 입구 사진이고 아래부터는 구관 내부 사진들입니다. 처음에 신관에 들렀으나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몇 걸음 더 걸어서 구관에 들러 저녁을 먹었습니다. 메뉴는 단순하게 대패 삼겹살과 양념꽃게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공기밥도 된장찌개 주문도 가능합니다. 내부는 천장이 낮아서 머리 조심하라는 표시가 많았습니다. 내부에는 이미 식사를 하시는 분들이 계셨습니다. 혼자 오셔서 직접 구우시면서 술 한잔 기울이시는 분도 계셨구요. 분위기가 옛날 삼겹살집 분위기라 정감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

[LIFE][일상] 2024.02.16

[일본][도쿄] 나리타 공항 면세점 주류 가격 (Feat. 닷사이)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일본 나리타 공항 면세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주류 관련 포스팅입니다. 나리카 공항 1 터미널 면세점에 어떤 주류들이 있는지 가격을 얼마인지 등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이 계실 듯 하여 가져와 봤습니다. 먼저 루이 13세가 전시되어 있었으며 가격은 1,200,000엔이었습니다. 구매 가능 여부는 직원에게 문의해 달라고 적혀 있습니다. 선착순 판매라고 하는데... 천만원이 넘는 가격이라 세금을 내면서까지 가져올 수 있을지... 그래도 구매하시는 분들이 계실 듯 한데... 궁금합니다. 그럼 다른 주류들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샴페인 종류를 팔고 있으며 유명한 모엣 샷동샴페인이 진열대 가장 높은 곳이 위치해 있습니다. ICE IMPERIAL (아이스 임페리얼) 8,700엔 REVERSE IM..

[일본][도쿄] 도쿄역 근처 리쿼샵 하세가와 양주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쿄역 근처에 위치한 리쿼샵 하세가와에 다녀와서 남기는 관련 포스팅입니다. 먼저 리쿼샵 하세가와 관련 일반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maps.app.goo.gl/4ZFTRscpxZmYgF6UA Liquors Hasegawa Main Store · 일본 〒104-0028 Tokyo, Chuo City, Yaesu, 2 Chome−1, 八重洲地下街中4号 ★★★★☆ · 주류 판매점 www.google.com 도쿄역에서 주류 구매를 위해서 혹은 구경을 위해서 상점을 찾아 가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지도의 위치를 참고해 주세요. 지하에 위치한 매장이며 위치가 상당히 크고 다양한 주종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주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구매하실 분들은..

[일본][도쿄] 닛산 크로싱 긴자 (NISSAN CROSSING GINZA)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쿄 긴자에 위치한 닛산 크로싱에 관련된 포스팅입니다. 닛산 크로싱은 긴자 무엔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소니 스토어와 같은 건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층과 2층를 닛산에서 사용하고 윗층에는 소니 스토어가 있습니다. 먼저 닛산 크로싱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https://maps.app.goo.gl/ZLUi7e4Hs1wmfWMF9 닛산 크로싱 · 일본 〒104-0061 Tokyo, Chuo City, Ginza, 5 Chome−8−1, Ginza Place, 2F★★★★☆ · 자동차 대리점www.google.com 닛산 크로싱의 자세한 위치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닛산 크로싱은 방문 당시에 1층에 닛산 GTR과 ROOMY 모델을 전시하고 있으며 R380A..

[일본][도쿄] 니혼바시 돈까스 하지메 (Tonkatsu-Hajime)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쿄 니혼바시에 위치한 니혼바시 돈카츠 하지메 음식점에 관련된 포스팅입니다. https://maps.app.goo.gl/rSPyp2pxpJojL6uq5 니혼바시 돈카츠 하지메 · 일본 〒103-0022 Tokyo, Chuo City, Nihonbashimuromachi, 1 Chome−13−9 池田ビル 1 ★★★★☆ · 돈까스 전문식당 www.google.com 공식 웹사이트도 있습니다. 日本橋とんかつ 一 HAJIME (tonkatsu-hajime.com) 日本橋とんかつ 一 HAJIME 日本橋とんかつ 一 HAJIME~ 上質なとんかつを日常へ ~ 柔らかい赤身の旨味を楽しめる「熟成 四元豚」や季節により厳選・吟味した「厳選銘柄豚」をご用意。 「焼きかつ丼」「HAJIME 紙かつ tonkatsu-haji..

[일본][도쿄] 다이마루 백화점 도쿄역점 주류 코너 (닷사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 도쿄 도쿄역 근처에 위치한 다이마루 백화점 주류 코너 관련 포스팅입니다. 일본 여행하시면서 백화점에서 주류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꽤나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도쿄역 근처에 간 김에 다이마루 백화점 지하에 주류 코너에 들러 보았습니다. https://maps.app.goo.gl/xYjiKYjgM8eSbov77 다이마루 백화점 도쿄점 · 1 Chome-9-1 Marunouchi, Chiyoda City, Tokyo 100-6701 일본 ★★★★☆ · 백화점 www.google.com 다이마루 백화점은 도쿄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쿄역에서 쉽게 걸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지하에 주류 코너가 따로 마련이 되어 있었습니다. 관광객들이 많은 곳이라 여기도 닷사..

[일본][도쿄] 이토야 문구점 (Itoya, Ginza)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 도쿄 여행 중에 들렀던 이토야 문구점 관련 포스팅입니다. 먼저 도쿄 근처에는 아래와 같이 세곳의 이토야 문구점이 있습니다. 이 세곳 중에서 여행 일정과 동선을 고려하여 긴자에 위치한 이토야 문구점-긴자점에 다녀왔습니다. 이토야 문구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https://maps.app.goo.gl/ZqDX6XiBzwnfV64e7 이토야 문구 긴자점 · 2 Chome-7-15 Ginza, Chuo City, Tokyo 104-0061 일본 ★★★★☆ · 문구점 www.google.com 이토야 문구 긴자점에 대한 위치와 주소등의 정보는 아래 지도에서 확인해 주세요. 그럼 이토야 문구점을 층별로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지하에는 홀이 있지만 1층부터 올라가..

728x90
반응형
LIST